반응형

키큰아이 통치즈 핫도그 - 모짜렐라

오랜만에 한인 마트에 들렸다가 소세지 없이 모짜렐라치즈만 통으로 들어있는 핫도그를 발견했어요. 키큰아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잠시 고민했지만, 그전부터 치즈만 들은 핫도그를 먹어 보고 싶었기에 장바구니에 바로 담았습니다.

 

통치즈-핫도그통모짜렐라치즈-핫도그
키큰아이 통모짜 핫도그


커다란 제품 포장을 뜯으니 개별 포장된 5개의 핫도그가 들어있었어요. 개별 포장을 벗겨내니 생각보다 아담한 크기(길이 11cm)의 핫도그가 나왔네요. 제품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법으론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기, 프라이팬에 10분 굽기, 에어프라이어 180도10분 굽기!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적혀있었는데 전 바삭하게 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를 선택했어요.

 

키큰아이 통치즈 핫도그


10분 뒤, 드디어 바삭하게 구워진 핫도그를 한입 베어 물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게  많이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결국 2개를 먹었네요... 이래서 살이 찌나 봅니다. ㅠㅠ 키큰아이 핫도그로 검색하니 한국에는 일반 모짜렐라 뿐만 아니라 감자 모짜렐라, 모짜렐라와 소세지가 반반 들어있는 반반 핫도그고다치즈가 들어간 핫도그 등 더 많은 종류를 판매하고 있네요. 저도 다음에 다른 한인 마트에 가게 되면 키큰아이에서 나오는 또 다른 종류의 핫도그가 있는지 한 번 살펴봐야겠어요. 마트에서 가끔 한국 간식 사 먹으면 알던 맛이 아니라서 아쉬울 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 핫도그는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좋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