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not and Picasso

 어저께 남자 친구랑 1일 페인팅 교실에 갔다 왔어요. 작년 연말에 제 생일 기념으로 남자 친구가 예약해 뒀던 건데 코로나 때문에 미뤄져서 어제 갔다 왔네요.

 

피노 앤 피카소에서는 인물화, 풍경화, 추상화 등등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원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해 예약하면 전문 미술 선생님과 함께 3시간 동안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호주 전 지역에 아주 많은 피노 앤 피카소 화실이 있어서 장소 선택지가 많은 것이 장점이고 원하는 음식과 술을 가져와서 먹으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한 점이에요. 한 사람당 $59인데 저흰 2명, $110에 상대방 얼굴 그리기를 예약했어요. 

 

 

Pinot-and-Picasso
Pinot and Picasso

수업 시작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와계셨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 좋게 선생님 캔버스가 잘 보이는 곳 자리가 비어있어서 그 자리에 앉았습니다. 준비해 간 와인을 마시고 준비된 캔버스와 붓들을 보니 곧 그림 그리는 게 실감 났어요.

 

선생님께서 인물화 그리는 방법을 얼굴 테두리 그리기, 목과 몸통 그리기, 얼굴 디테일 그리기 순서로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어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가이드를 잘 따라 하면 더 잘 그릴 수 있지만 원하는 그림을 그려도 상관은 없습니다. 오신 분 중 한 분은 얼굴 그리기 대신 풍경화를 그리셨어요.

 

 

완성된-그림-사진
완성된 사진 ㅠ.ㅠ

3시간 동안 열심히 그린 결과물을 보여드릴게요. 제 느낌에 한 시간 반 정도는 선생님과 함께 윤곽 그리기에 집중한 것 같고 남은 한 시간 반 동안 채색을 한 것 같아요. 제 남자 친구가 그려준 제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좀 짜증 났는데 남자 친구의 그림 실력을 탓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맘에 안 들지만 ㅋㅋㅋㅋ 뭐 어쩌겠어요..ㅋ 본인은 엄청 만족스러워하네요.ㅋㅋ 전 진짜 열심히 예쁘게 그렸는데 ㅠㅠ ㅋㅋㅋ

 

지난번에 풍경화 그릴 때 순식간에 다음 순서로 넘어가서 아주 조금 스트레스받으면서 했었는데 인물화는 비교적 더 여유롭게 할 수 있었어요. 3시간 동안 그림에만 집중해야 하니 명상하는 것처럼 잡생각도 안 들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그림 그리러 갈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그림 교실 체험해보셔요.  ^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