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iovanni La Pizza 지오반니 라 피자

 

지오반니 라 피자

안녕하세요. 클로보입니다. 오늘은 라 페루즈 지역에 있는 이탈리안 피자집, 지오반니 라 피자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구독자님들은 아시겠지만 얼마 전에 라 페루즈에 노을 보러 놀러 갔다가 게 알레르기 반응 때문에 집에 급하게 와야 했거든요. 그날의 나들이를 마무리하지 못한 느낌이 아쉬워서 다시 라 페루즈에 왔어요.

노을 보기 좋은 곳에 캠핑 의자를 피고 뭘 먹을지 고민하다 포장도 쉽고 의자에 앉아 먹기 편한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지오반니 라 피자집은 라 페루즈 포인트 근처의 유일한 피자집 이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피자 외에도 파스타와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을 파는 곳이에요.

전 토핑이 거의 치즈 밖에 없는 마르게리타 피자 라지, 남자 친구는 모든 토핑 다 올라간 슈프림 피자 라지로 주문했어요. 피자 사이즈로는 스몰, 라지, 패밀리가 있는데 이곳의 라지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레귤러 사이즈이고 이곳의 패밀리 사이즈가 기본 라지 사이즈입니다. 스몰은 어린이용 같았어요. 모든 전통 피자의 가격은 스몰 $14, 라지 $17, 패밀리 $23이에요.

노릇하게 구워진 마르게리타 피자를 혼자서 반 정도 먹은 거 같아요. 조금 느끼할 때 코코넛 워터를 마셔주니까 깔끔하고 좋았어요. 피자 맛은 엄청 맛있고 놀랍다 이런 건 아니고 그냥 흔한 피자 맛이에요. 근데 원래 피자는 맛있잖아요. 그 흔한 피자 맛입니다. 아주 예쁜 경치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피자이기 때문에 지오반니 라 피자가 더 특별한 것 같아요.

프렌치맨스 비치와 라 페루즈 지도

저흰 사실 피자 주문하자마자 가랑비가 오는 바람에 노을을 또 못 보고 레스토랑 안에서 피자 먹었어요. 자주 보던 노을인데 사진에 담으려니 힘드네요. 제가 라 페루즈 하루 여행 코스를 짜 봤어요. 먼저 제일 남쪽에 위치한 Bare Island Fort 베어 아일랜드 포트 (강아지 출입 금지)에서 기암괴석을 구경하시고 그다음 해산물 맛집, 오션뷰 맛집인 더 보트 쉐드에서 점심을 먹고 Frenchmans Beach 프렌치 맨스 비치나 Congwong Beach 콩웡 비치에서 수영하다가 Giovanni La Pizza에서 피자를 포장해서 노을을 보며 드시면 아주 알차게 라 페루즈 지역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드니 맛집] 라 페루즈 / 보트 쉐드 / 해산물 맛집 / 오션뷰 맛집

보트 쉐드 (Boat Shed) 주말에 집에만 있는 게 따분해서 탁 트인 바다 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라 페루즈로 나들이 갔다 왔어요. 노을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캠핑 의자까지 챙

clobo.tistory.com

다음에 친구들 데리고 이 코스로 다시 한번 와야겠네요. 시드니 라 페루즈로 놀러 오세요. ^_^ 클로보의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