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pencer Gumboot

 

안녕하세요. 지난 몇 주간 시드니에 계속 비가 내렸고 앞으로도 이 비가 계속될 것 같아서 결국 얼마 전에 장화를 샀어요. 일하면서도 신으려고 비교적 덜 답답할 것 같은 짧은 장화들을 구경하다가 너무 맘에 드는 부츠를 발견했어요. 

컨트리 로드 (Conuntry Road)라는 패션 브랜드에서 나오는 첼시 부츠 모양의 레인부츠입니다. 신발 라인도 너무 예쁘게 생겼고 무엇보다 장화같이 생기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컨트리-로드-검부츠-정면-사진컨트리-로드-검부츠-측면-사진컨트리-로드-검부츠-착샷
컨트리 로드 레인 부츠

제품명은 'Spencer Gumboot'로 $69에 구매했어요. 제 발 사이즈는 230 사이즈로 보통 호주 사이즈 6을 신는데 이 부츠는 리뷰를 봤을 때 발볼이 굉장히 좁게 나왔고 타이트하다는 평이 많아서 반 사이즈 크게 37 (호주 6 1/2)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던 택배를 받고 신발을 신어보자마자 아.. 반 사이즈 말고 한 사이즈 더 크게 38 (7- 7 1/2) 살 걸 ㅠ 하고 생각했어요. 양말 신고 신었을 때 아주 꽉 끼더라고요. 반품하고 새 물건 받기까지 시간이 엄청 걸릴 거 같기도 하고 큰 사이즈는 헐떡거릴까 봐 그냥 신기로 했습니다. 며칠 신고 다니다 보니 더 편해진 것 같기도 해요. 너무 딱 맞아서 그런지 통풍은 진짜 안되는데 원래 장화가 이런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예쁘니까 신고 다닐 때마다 기분 좋고 물 웅덩이도 밟고 지나갈 수 있어서 좋네요. 컨트리 로드 검부츠 너무 예뻐서 추천합니다! 바른 장화 사이즈를 고르시기 위해선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